하성민 SK텔레콤 사장, GSMA 앤부베로 사무총장과 ICT현안·협력방안 논의
상태바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GSMA 앤부베로 사무총장과 ICT현안·협력방안 논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사진 왼쪽)이 2일 오후 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서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 앤 부베로(Anne Bouverot) 사무총장과 만나 ICT현안 및 모바일 생태계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이 2일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 앤 부베로(Anne Bouverot) 사무총장과 만나 ICT현안 및 모바일 생태계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양측은 모바일 생태계내 다양한 사업자들과의 관계 구축방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10월 ITU 전권회의와 함께 열리는 GSMA 행사인 ‘모바일360 부산’ 행사의 협력 방안 등을 협의했다.

부베로 사무총장과 하사장은 구글과 페이스북 등 인터넷 사업자 주도로 모바일 생태계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에 대한 인식공유와 함께 선순환적 모바일 생태계 구축을 위한 설득력 있는 비전을 제시해나가기로 협의했다.

부베로 사무총장은 인터넷 사업자들과 공감대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점진적으로 교류를 확대해나가는 한편 GSMA 회원사들과 인터넷 사업자 및 스타트업 기업간 협력을 통한 가치 창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하 사장은 ICT 생태계의 다양한 사업자들간 협업은 필연적인 것으로 이를 위해 GSMA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