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장바구니 결제 알림 서비스 ‘카트타겟메시지’ 각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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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샵, 장바구니 결제 알림 서비스 ‘카트타겟메시지’ 각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9 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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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m 대표 김기록)이 장바구니 결제 알림 메시지 서비스인 ‘카트타겟메시지(CTM)’가 새로운 쇼핑몰 마케팅 서비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카트타겟메시지는 쇼핑몰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놓고 며칠 동안 구매하지 않을 경우 해당 장바구니 결제 링크를 포함해 알림 메시지를 휴대폰으로 자동 발송해주는 서비스다.

쇼핑몰은 장바구니 상품 알림을 통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의 유입과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트타겟메시지는 쇼핑몰 운영자가 직접 장바구니 URL, 알림 내용, 기간 등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쇼핑몰의 모바일숍으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카트타겟메시지 출시 보름만에 100여곳의 쇼핑몰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비용 대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고객이 관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일정 기간 구매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카트타겟메시지를 발송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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