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NG ‘타이니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SNG ‘타이니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이니팜은 모바일 속 농장의 주인이 돼 동물을 수집하고 농장을 경영 게임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시스템 추가 및 대대적인 UI(사용자인터페이스) 개선으로 새 단장을 한다.


우선 타이니팜에 새롭게 추가되는 ‘알 부화장’에서는 다채로운 동물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알’을 대기 시간 없이 간편하게 부화시킬 수 있다. 또 동물 꾸미기 기능을 활용해 개별 동물에 이펙트 효과를 부여하면 캐릭터 외모 변화는 물론 추가 능력치가 발휘된다. 매일 자정 갱신되는 ‘일일미션’ 시스템에서는 당일의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경험치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타이니팜 내 전반적인 UI를 산뜻한 색상과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변경해 농장의 분위기를 변화시키고 ‘동물 보관소’, ‘콜렉션’ 등 동물 캐릭터를 수집하고 보관하는 기능을 개선해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5일까지 ‘타이니 행운번호’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한다.

2시간 마다 접속시 행운번호를 발급하고 하루에 6개의 번호를 모으면 낮 12시 당첨여부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5월31일까지는 신규, 휴면 유저들에게 ‘선물상자’, ‘추억의 알’ 등 특별 아이템도 증정한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2usko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