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틱스, 에이서 노트북에 고성능 차세대 터치패드 공급
상태바
시냅틱스, 에이서 노트북에 고성능 차세대 터치패드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냅틱스가 에이서의 차기 노트북 E 시리즈에 자사의 프리시전 터치패드(Precision Touchpad)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시냅틱스는 모든 노트북에 걸쳐 균일하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고성능 터치패드인 마이크로소프트 인증 프리시전 터치패드 구현을 주도하고 있다. 시냅틱스는 또한 타입가드(TypeGuard) 2.5를 프리시전 터치패드에 통합해 부드러운 스크롤과 향상된 화면 줌(zoom) 기능, 역대 가장 정교한 터치패드 경험을 노트북 PC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서는 시냅틱스 특허 보유의 타입가드 기술을 자사 제품에 적용했다. 타입가드는 손가락과 손바닥을 식별하고 의도하지 않은 커서 움직임과 스크롤, 클릭 등을 방지하는 기술이다.

타입가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증을 받은 프리시전 터치패드의 성능을 강화하도록 맞춤 설계됐다. 에이서는 프리시전 터치패드를 도입함으로써 두껍고 무거운 노트북 PC와 같은 수준의 강도를 유지하면서 매우 얇은 제품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잭슨 인 에이서 디자인 센터와 노트북 비즈니스 그룹 CTO겸 사장은 “에이서의 프리미엄 노트북에 프리시전 터치패드를 구현하기 위해 시냅틱스와 협력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에이서의 기술과 시냅틱스의 프리시전 터치패드가 결합돼 에이서 차기 제품은 비교 불가한 프리미엄 터치패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