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광주·부산·서울서 신제품 ‘컴컬러 2150’ 런칭쇼 개최
상태바
리소코리아, 광주·부산·서울서 신제품 ‘컴컬러 2150’ 런칭쇼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가 22일부터 25일지 영·호남 런칭쇼 및 고객 컨퍼런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역 판매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리소코리아는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23일에는 부산 CSP, 24일에는 서울 SETEC 컨벤션홀에서 2014년 신제품인 ‘컴컬러(ComColor) 2150’의 런칭쇼를 개최중이라고 아울러 25일에는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전국대리점을 대상으로 ‘고객 컨퍼런스’를 개최해 신제품 소개 및 새로운 정책 등을 발표한다.


런칭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컴컬러 2150은 단면 분당 150매, 양면 75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제공하며 기존의 흑백 인쇄에 레드(Red) 컬러를 추가한 2컬러 인쇄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2500매까지 가능한 급지로 대량 인쇄 작업을 지원하고 작동 소음을 줄이기 위한 저소음 설계로 보다 쾌적한 인쇄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올해 하반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리소코리아는 영·호남지사(광주, 부산)를 중심으로 학교와 학원 등 교육업계, 건강검진센터 등의 의료 업계, 인쇄관련 업체 등을 대상으로 리소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강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은 “리소의 제품들은 고비용, 고해상도의 인쇄물을 사용하지 않는 관공서, 교육시장, 의료 시장 등에 적합하고 저렴한 비용과 빠른 속도가 강점”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컴컬러 2150은 단조로운 흑백 인쇄에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를 추가해 최소의 색상으로 최대의 효과를 구현하고 첫 장 인쇄 속도가 단 5초에 불과한 초고속 인쇄가 특징으로 대용량 급지와 배지 및 다양한 마무리 기능을 통해 외주 제작 없이도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어 리소코리아는 컴컬러 시리즈를 통해 다품종 소량인쇄가 필요한 타깃 시장을 공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