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손쉬운 풀-HD 영상감시 시스템 구성 시장 개척
상태바
웹게이트, 손쉬운 풀-HD 영상감시 시스템 구성 시장 개척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CTV 원 케이블 솔루션 지원 ‘HD-SDI DVR 시리즈’ 라인업 완료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HD-CCTV 시스템의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고성능 HD-SDI DVR 시리즈에 대한 라인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DVR은 총 6개 모델로 4/8/16채널 각 2개씩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3가지 크기의 외관을 가지고 있다.

이들 DVR은 원 케이블 솔루션을 지원하는 HD-SDI DVR로서는 세계 최초로 HDcctv협회로부터 제품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원 케이블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인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하는 PoC(Power over Coax) 기능과 동일한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OSD 메뉴, 줌·포커스 등을 제어할 수 있는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공통적으로 지원한다. 따라서 간편한 설계 및 시공과 더불어 운영자가 직접 카메라에 접근하지 않더라도 DVR을 통해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HD-SDI의 전송거리를 기존 두배까지 연장해 최대 400m까지 전송할 수 있는 더블리치(DoubleReach) 전송기술의 수신회로를 포함하고 있다. 즉, 카메라측으로부터 전송된 더불리치 비디오를 추가적인 장비없이 DVR에 연결해 디스플레이 하거나 녹화할 수 있다. PoC·CoC 기능은 웹게이트의 C1080P 카메라 시리즈와 연동하며 더블리치 기능은 전용의 트랜스미터인 ‘DR101P-TX’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다.

RAID 기능을 지원하는 4개 모델은 내부에 5개까지의 하드 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이들 하드 디스크와 전용의 하드웨어 칩셋을 이용해 RAID 기능을 제공한다. RAID 레벨 1, 5, 10을 지원하며 이 기능은 DVR에 녹화된 데이터의 신뢰성을 대폭으로 향상시켰다.

이 모델들은 HD-SDI 4/8/16채널 입력에 대해 영상 손실없이 자연스러운 풀-프레임 모니터링과 녹화를 지원하며 단화면 뿐 아니라 분할화면의 재생시에도 프레임 누락없는 풀-프레임 재생을 지원하며 동시에 1200TV 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입출력 포트에 대한 강력한 낙뢰보호 회로, 스토리지 전용의 네트워크 포트 및 eSATA 포트를 통한 외장 스토리지 연결를 지원하며 최대 1024대까지의 DVR 연결이 가능한 강력한 기능·성능의 CMS인 컨트롤 센터를 제공한다.
웹게이트는 원 케이블 솔루션을 지원하는 6개 DVR 모델과 함께 PoC·CoC, 더블리치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PoC 컨버터군 등을 한층 보강해 아날로그 CCTV보다도 더욱 손쉽게 풀-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하는 새로운 시장의 개척을 가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