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쉐어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 영상을 제공
상태바
U+쉐어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 영상을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U+쉐어라이브 스타 독점’ 서비스 출시

LG유플러스가 U+쉐어라이브에서 스타들의 모습이 영상 콘텐츠를 단독 제공하는 ‘스타 독점’ 서비스를 신규 출시하고 인기 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블루투스 키보드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쉐어라이브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박스’ 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박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LG유플러스는 U+쉐어라이 스타 독점에서 애프터스쿨의 유이, 포미닛의 현아, 오렌지 캬라멜, 씨엔블루 등 매주 새로운 인기 스타의 단독 촬영 영상을 제공하고 이를 친구들과 대화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스타 독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U+쉐어라이브 메뉴중 ‘스타 독점’ 메뉴에서 제공하는 ‘유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이 애교 보실래요’편을 친구 1명 이상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유이 친필 사인 블루투스 키보드를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U+쉐어라이브에서는 오는 30일 개봉예정인 영화 ‘역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6일까지 진행한다.

U+쉐어라이브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박스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박스 최신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