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용 공격 차단 보안 아키텍처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용 공격 차단 보안 아키텍처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공격 차단 네트워크(Attack Mitigation Network; AMN)의 분산 탐지 및 차단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안 솔루션인 AMN은 모든 엔터프라이즈 리소스에 걸쳐 확장된 범위의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가장 효과적인 대응 도구와 적절한 위치를 선택함으로써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또는 그 경계 상에서 자동화된 차단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 라드웨어의 설명이다. 결과적으로 AMN은 전방위적인 가용성 기반 위협에 대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라드웨어의 AMN은 엔터프라이즈에 향상된 가시성 및 보안을 제공하는 중앙집중화된 제어 시스템에 기존 탐지 기술과 새로운 탐지 기술 및 SDN 기반 보안 애플리케이션 기술을 통합한 공격 방어 솔루션이다. AMN은 탐지의 정확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솔루션으로 복잡하고 지능적이며 다양해지는 공격 변화에도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데이터센터를 보호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대규모의 기업들은 끊임없는 멀티 벡터의 복잡한 공격들과 클라우드 및 내부 데이터센터 내의 자신들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AMN은 공격으로부터 실시간 대응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툴을 자동으로 선택하고 내부 IT인프라와 클라우드 IT 인프라의 모든 공격대응 솔루션들 사이의 트래픽 기준선과 공격 정보를 동기화시킬 수 있는 솔루션으로 한층 정확하고 효율적인 공격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미래 경쟁력을 갖춘 AMN 솔루션은 기존의 보안 및 이상 탐지 툴은 물론 미래 SDN 보안 애플리케이션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요구에 따라 확장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