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HANA 기반 클라우드 신규 서브스크립션 모델 발표
상태바
SAP, HANA 기반 클라우드 신규 서브스크립션 모델 발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가 SAP HANA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과금 모델을 발표했다.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은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상에서 운영되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SAP Business Suite)’에도 적용된다. 또한 확장된 SAP 글로벌 데이터센터와 고급 마이그레션(Migration)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더 쉽고 편리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샬 시카 SAP 이사회 임원(박사)은 “클라우드 리더로 진화하는 SAP에게 이번 발표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담는다. SAP HANA에 대한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로 클라우드 투자를 강화하는 한편 고객이 쉽고 다양한 선택 옵션을 통해 SAP HANA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메모리 기반의 SAP 데이터센터를 전 세계로 확장해 고객의 IT 운영을 단순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SAP는 맥라렌(McLaren), 샤이드트 이노베이션(Schaidt Innovations), 리바이스(Levi's) 등과 같은 고객이 온프레미스에서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한 클라우드로 중단 없이 이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객은 SAP 비즈니스 스위트의 풍부한 기능을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유연하고 사용 친화적으로 혁신에 발 맞춰 이용하기 원한다.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 SAP 비즈니스웨어하우스(BW), SAP HANA 플랫폼과 같은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전세계 위치한 지역 데이터센터를 통해 안전하게 서브스크립션 모델로 제공중이다.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은 고객이 프라이빗 매니지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중요 SAP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SAP 서비스 조직은 고객이 쉽고 다양한 선택 옵션을 통해 SAP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전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기존 SAP 애플리케이션을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위한 SAP의 새롭고 포괄적인 클라우드 전환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온프레미스 SAP 애플리케이션과 다른 SAP 클라우드 솔루션-석세스팩터스(SucessFactors) 및 아리바(Ariba) 클라우드 솔루션과 같은-과의 통합을 위한 옵션이 포함된다. 마이그레이션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유지보수, 지원,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고객의 현 유지보수 계약에 따라 계속 제공된다.

1만5000명이 넘는 서비스 전문 인력, 전 세계 곳곳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를 바탕으로 SAP 서비스 조직은 고객이 더 쉽고 빠르게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로 이전하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