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메종드 신세계’ 팝업스토어 참가
상태바
자브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메종드 신세계’ 팝업스토어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kr)가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생활용품 대전인 ‘메종드 신세계’ 팝업 스토어에 참가한다.

덴마크 명품 브랜드인 자브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덴마크의 특유의 기술력과 감성적 디자인으로 완성된 자브라의 음향 기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종드 신세계 내 자브라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최근 발매된 자브라의 와이어리스 이어폰인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역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는 CES 및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이어버드의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해 전문 음악가가 사용하는 인이어 모니터와 동일하게 디자인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이 외에도 메종드 신세계 팝업 스토어에서는 자브라 스타일 및 스톤3 등의 블루투스 제품부터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자브라 복스 이어폰 등의 뮤직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7%의 가격 할인이 제공된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이번 메종드 신세계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자브라의 다양한 제품들과 최신 제품인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자브라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기회를 통해 자브라의 우수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브라가 참가하는 메종드 신세계 팝업 스토어는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9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자브라 이외에도 다양한 덴마크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체험 및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