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대연아이디’, 양산·김해·창원 등 경남 지역 실측 상담 가능
상태바
부산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대연아이디’, 양산·김해·창원 등 경남 지역 실측 상담 가능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2008년 7조 원에서 2017년 12조 원으로 두 배 가까이 성장했다. 2023년에는 18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반면 인테리어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관련 피해도 급증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접수된 인테리어 사고 중 대부분은 부실공사로 인한 하자발생이 원인이다.

이러한 업계 현실 속에서 오랜 기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한 업체가 있다. 바로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재 인테리어 전문 업체 ‘대연아이디’가 그곳이다.

부산 ‘대연아이디’의 이찬석 대표는 "디자인이 21세기의 중요한 코드로 인식되고 있다. 우리가 몸담고 있는 공간이 좀 더 가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기능성, 심미성, 경제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이 제반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그런 의미에서 공간디자인은 곧 관계디자인인 셈"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연아이디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책임시공 원칙을 바탕으로 완벽한 파트너십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상담부터 실측을 위한 현장 조사, 디자인 미팅 및 피드백, 공사에 이르기까지 전 작업 과정에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공사 후에도 꾸준하게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A/S를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연아이디’는 이찬석 대표를 비롯해 경력 20년 이상의 관리진과 열정 넘치는 젊은 디자이너들이 함께하는 곳. 현재 12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이곳은 아파트, 주택 등의 주거공간과 더불어 카페, 네일샵, 식당 등의 상업공간, 학원, 유치원 등의 교육공간, 병원 등의 의료공간 등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 공사뿐만 아니라 익스테리어, 리모델링, 건축 공사까지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각 작업 분야에 특화된 전담팀을 구성, 분야별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각 전담팀이 담당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업체는 아파트, 빌라, 주택 등 주거공간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있어 작업의 전문성과 체계성을 인정받아왔다.

업체 관계자는 “대연아이디는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공사를 진행해왔는데, 그중 주택 리모델링에 있어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은 깐깐한 주부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귀 기울이며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켜 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주택리모델링은 다양한 리모델링 분야들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많은 공사업체들이 몸살을 앓는 편인데, 이런 주택 리모델링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이는 곳, 주택 리모델링을 잘하는곳이라면 다른 여러 공간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작업에 있어서도 그 전문성과 기술력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든 프로젝트는 3D, 설계도면을 바탕으로 작업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도한다. 미팅을 통해 공간의 규모와 구조, 고객의 니즈 등을 확인한 후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계, 추천하고 최종 컨펌을 거쳐 공사에 착수한다. 공사 진행 중에도 디자인팀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세부 디자인 사항들을 협의하게 된다.

현재, 부산 ‘대연아이디’는 해운대 등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지역에 경계를 두지 않고 공사를 진행하고자 양산, 김해, 창원 등 경남, 경북 지역까지 실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거실, 욕실, 침실, 주방 등 부분 인테리어는 물론 20평대, 30평대, 40평대, 50평대 등 다양한 규모의 전체 공간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전원주택 건축 시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견적 상담 및 시공 문의는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대연아이디’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