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VM웨어와 협업…엔드유저 컴퓨팅 솔루션 강화
상태바
F5, VM웨어와 협업…엔드유저 컴퓨팅 솔루션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와 VM웨어가 고객들의 가상 데스크톱 구축시에 안전한 액세스 컨트롤을 제공하기 위한 다수의 협업 계획을 발표했다.

양사의 강력한 새로운 솔루션들은 최종 사용자들이 모든 장소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그들의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는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에 고객들의 요구를 아주 잘 충족하는 효과적인 역량들을 제공한다.

F5는 VM웨어는 호라이즌 뷰를 위해 안전한 접속과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하도록 고안된 새로운 BIG-IP APM(Access Policy Manager) 버전들을 출시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들은 다양한 데이터 처리속도와 사용자 옵션들을 가지고 있어 각기 다른 크기와 규모의 고객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안전한 접속 기술들을 VM웨어 호라이즌 뷰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F5는 구축 속도를 눈에 띄게 빠르게 만들고 이러한 새로운 솔루션들이 VM웨어 기술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모범적인 안내를 제공하기 위한 전용 아이앱(iApp) 및 참조 아키텍처들도 발표한다.

조원규 F5코리아 지사장은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함에 있어 목표 중 하나는 F5 기술들의 장점을 인접분야의 업체들이 가진 뛰어난 솔루션들과 결합하는 것”이라며 “임직원들이 끊임없이 모바일화돼 가고 기업들이 계속해서 가상화 기술의 도입을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F5는 고객들이 어떤 IT환경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구축하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VM웨어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파트너로 양사는 VDI 최적화 및 보안 솔루션 발굴을 확대해 그 혜택을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확대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F5의 소프트웨어 정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VM웨어의 엔드유저 컴퓨팅(EUC) 기술이 결합돼 조직들이 모바일 임직원들에게 안전하고 강력한 경험과 함께 어디에서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하는 동시에 저렴한 비용에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VM웨어의 EUC 솔루션과 F5의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기술의 만남은 정교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솔루션들을 제공해 고객들이 현재와 미래에 통제력과 보안을 유지하면서 직원들의 이동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VM웨어는 API및 원격 접속 프로토콜 확장을 F5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해 VM웨어 호라이즌 뷰 환경에서 F5의 현재 솔루션들을 확대해 더욱 풍부한 접속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이렇게 향상된 통합으로 고객들은 디바이스, 장소 및 다른 접속 변수들에 기반한 더욱 세분화된 컨트롤을 실현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전세계에 퍼져 있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이나 클라우드에 연결되도록 방향을 돌릴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용 효율성과 유연성 ▲기술 리더십 ▲공동 파트너의 성공 등의 혜택을 줄 수 있다는 것이 F5의 설명이다.

새로운 BIG-IP APM 솔루션은 올해 2분기부터 구입할 수 있다. 최적의 구축을 지원하는 자세한 참조 아키텍처 및 아이앱은 지금 현재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