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 후원
상태바
LG유플러스,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 후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을 위한 조인식을 갖고 김장실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 등을 초청해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후원금을 전달했다.

7월3일부터 15일까지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릴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는 16개국 대표 장애인 농구선수단이 참가해 진행되며 세계휠체어농구연맹에 가맹된 91개국 대표가 참가하는 세계총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이 김장실 2014 인천세계휠체어농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이번 후원은 LG유플러스 사회공헌의 주요 테마인 장애인의 사회 참여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으며 LG유플러스는 오는 7월 한국을 방문하는 16개국 대표 장애인농구선수단의 서울 시내 관광도 일부 지원할 계획이다.

이 날 행사에서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은 “국제규모의 장애인농구대회가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개최된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통신업의 특성을 활용해 장애인들이 더 적극적으로 사회참여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닦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애가정청소년의 자립을 돕는 두드림 U+요술통장, 장애청소년들이 IT를 통해 경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글로벌 IT챌린지’ 등 장애관련 사업을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