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초소형 사이즈 진동 센서(Seismic Sensor) SC1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초소형 사이즈 진동 센서(Seismic Sensor) SC100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동 민감도 분류해 오감지 알람 발생 방지
글로벌 기업 하니웰이 새로운 진동 센서(Seismic Sensor) SC100 시리즈를 출시했다. 

SC100은 침입자에 의한 이상 진동 발생 시에 이를 감지하고 신호를 보내는 센서로 망치, 끌, 폭발물, 드릴, 절단기 등 다양한 종류의 외부 공격에 의한 진동에 반응하여 신호를 보낸다. 또한 기존의 온도 감지 센서를 업그레이드하여 기준치인 85°C에 미달하는 경우에도 급격한 온도 상승(1분에 6°C 이상)시 이를 감지한다.

공공 ATM 기계의 경우 소음과 진동에 노출되어 있어 보호된 장소에 비해 오감지에 의한 알람 발생률이 높을 수 있다. SC100은 이를 보완하여 경비업체의 정기적인 현금 입금 등의 작업 도중 오감지 알람 발생을 방지하고 진동의 정도에 따라 알람 발생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진동 민감도를 분류하였다.

설치 방식도 개선되어 타사의 기존 진동 센서 타공시 사용한 구멍을 재활용할 수 있어 추가 드릴링이 불필요하고 동일한 마운팅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콘크리트와 철제 외벽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또한SC100 제품 내에 LED 진단 툴이 탑재되어 있어 PC 소프트웨어 또는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이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SC100은 기존 센서보다 40%가량 작은 80(H) x 60(W) x 21(D) mm 의 초소형 사이즈로 현 시장에서 가장 작은 크기를 자랑한다. 따라서 내부 공간이 좁은 ATM 기계, 자판기 등에 장착이 용이하며 티켓 발행기, 캐비닛, 컨테이너 등에도 활용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소규모 장치 구성에 최적화된 SC100는 은행의 다양한 ATM(고정 ATM, 로비, 소형 ATM 등) 기계 및 소매상,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보안업체의 사용에 적합하다.

이와 더불어 하니웰의 Video, Access 등의 솔루션과 통합하여 중형 프로젝트에도 활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를 방문하거나  02-799-6345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