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미오기’ 핸즈유니에 납품 계약 체결
상태바
KT CS, ‘미오기’ 핸즈유니에 납품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대표 임덕래)가 에스테틱 브랜드 핸즈유니(대표 송인영)에 미오기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핸즈유니는 전국 66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다. 최근 스파, 헤어, 네일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30여개의 미용대학교, 미용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는 등 토털 뷰티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 김사룡 KT CS 채널마케팅본부장(왼쪽)이 송인영 핸즈유니 대표이사(오른쪽)와 미오기 납품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CS는 이번 납품계약 체결에 따라 ‘힐링 이펙터 알엑스’ 세트를 비롯해 30여종의 미오기 제품을 핸즈유니에 공급할 계획이다. KT CS는 지난 3주간 핸즈유니 본사 직영점 피부 관리사들을 대상으로 공급예정인 미오기 제품에 대한 샘플링 조사를 마쳤으며 ‘매우 만족’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송인영 핸즈유니 대표이사는 “미오기는 핸즈유니에서 추구하는 ‘철저하고 완벽한 테라피’에 걸 맞는 우수한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며 “KT CS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KT CS는 이번 납품계약을 시작으로 핸즈유니와 함께 미오기 제품라인 확장, 홈쇼핑 판매, 해외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KT CS는 지난해 5월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 ‘컬러핑크 알앤디’와 미오기 의 국내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미오기는 자연친화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2004년 홍콩 런칭 이후 50여회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