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대폭 개편
상태바
마우서,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대폭 개편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4.04.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를 대폭 개편·확대해 관련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신입 개발자 및 경험 많은 개발자들에게 증폭기, 데이터 컨버터 및 코덱 등 부품을 포함한 오디오 회로와 시스템에 관한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중요한 부분들이 추가로 강화된 Mouser.com의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개발자들이 오디오에 관한 지식을 향상시켜 각종 관련 부품 및 시스템을 선택하도록 지원한다. 새로이 신설된 ‘프로덕트 셀렉터’ 섹션은 개발자들이 다양한 오디오 부품 및 개발 툴 포트폴리오에서 그들이 원하는 것들을 선택하도록 돕는다.

여기서 선택한 각 부품에 대해서는 간략한 설명과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역할 등 중요한 사항들이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개발자들이 데이터시트와 제품의 구매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링크도 새로이 추가됐다.

이로 인해 개발자들은 새로운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블록 다이아그램을 통해 배울 뿐 아니라 일부 오디오 기기에 대한 드롭-인 대체 부품도 찾을 수 있다. ‘특화 제품’ 코너에서는 기타 플러그나 오디오 프로세서 등 오디오 분야에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나 엔지니어들이 흥미 있어 하는 6개의 새로운 최신 기술이 업데이트돼 있다.

한편 ‘기사 섹션’은 기존 사양 및 블락 다이어그램을 포함해 오디오 기술의 엔터테이닝 관련의 역사와 뒷이야기 등 새로운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 최신 오디오 시스템에 관한 분석 자료도 고음질 음원이 나가갈 방향에 대한 예측과 함께 제공된다.

‘기술 자료’ 섹션 역시 대폭 확대돼 개발자들은 애플리케이션 분야, 시스템 카테고리, 자료 타입 및 부품 제조사 등에 따라 분류해 본인이 구상하는 신제품 프로젝트를 끝낼 수 있도록 돕는 애플리케이션 노트와 비디오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