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디톡스’, 전문코치와 개인 건강상태 고려한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시너지디톡스’, 전문코치와 개인 건강상태 고려한 프로그램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1.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직장인 김모씨(여, 28세)는 다이어트약을 복용했다가 우울증과 가슴 두근거림 같은 부작용을 겪어 약을 중단했다.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의 관심사는 단연 외모와 다이어트겠지만 이처럼 잘못된 다이어트로 건강을 잃는 사례가 적지않다.

이에 최근, 무분별한 다이어트보다 건강까지 고려한 디톡스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 디톡스는 몸에 쌓인 독소,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독소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을 개선하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어 ‘건강’과 ‘다이어트’ 두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해준다.

시너지디톡스 김희선 코치는 “다이어트시 흔히 하는 방법으로 굶거나 식욕을 억제하는데, 이럴 경우 우리몸은 생명유지를 위해 기초대사량이 낮아진다. 그러다 다시 일반식을 하면 기초대사량이 낮은 상태에서 먹기 때문에 살이 더 찌는 요요를 맞게 된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란 내몸에 필요한 영양과 대사력은 잃지 않으면서 불필요한 것들만 빼내는 것이다. 시너지디톡스는 이에 기반하여 영양은 채워주고, 독소, 체지방만 빼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개인별 건강에 맞춘프로그램과코치의 1:1 개별관리가 들어간다는 점에서도 인기가 높다.

김희선 코치는 “제대로 된 효과를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무엇보다 이를 끌고가는 코치의 역량이 중요하다. 이에 전문코치와 사전에 본인 건강상태를 충분히 체크하고, 프로그램 동안 코치의 안내에 따르는게 우선”이라고 덧붙였다.

김희선 코치는 그간 여러 다이어트를 경험했으나, 시너지디톡스를 통해 건강한 삶을 찾고 건강을 전파하기 위해 전문코치 일을 하고 있다. 디톡스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김희선 코치 인스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