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국제방송기자재 박람회 ‘2014 NAB 쇼’ 참가
상태바
HD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국제방송기자재 박람회 ‘2014 NAB 쇼’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이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와 함께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 방송기자재 박람회 ‘2014 NAB 쇼’에 참가해 히타치 NAS(HNAS) 플랫폼 및 통합 플랫폼 히타치UCP(Hitachi Unified Compute Platform) 등 방송 통신 업계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전시회에 참가한 한국 방문객들을 위해 HDS 전시부스 내에 파트너사 부스를 마련하고 솔루션 시연 및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8일과 9일 오후 2시에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통신미디어 담당 수석컨설턴트 김형석 부장이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통신/미디어를 위한 스토리지 기술 로드맵’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부스 방문 및 세미나 참가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부스 위치: South Hall(lower) #SL6822 HDS 부스 내)

이번 전시회에서 HDS는 어도비와 호주HD방송 사업자 폭스텔 등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다루는 미디어 환경에서의 콘텐츠 관리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드와이트 드끌루에 HDS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영업 총괄 부사장은 “미디어 워크플로우 상에 빅데이터가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지며 한정된 예산 내에서 파일 제공 속도를 높이는 것이 더욱 어렵게 됐다”며 “HDS는 전세계 방송 및 영상 편집 업체들이 최적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세계에 실시간으로 높은 품질의 제작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혁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통신미디어사업본부장(상무)도 “방송 통신의 경우 산업에 대한 이해가 높은 파트너와 함께 해야만 데이터 증가 시 유연하고 효과적으로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다”며 “최적의 디지털 컨텐츠 제작 및 공급을 위해 사전 인증이 돼 있는 HDS 솔루션과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우수한 기술지원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HDS는 이번 2014 NAB 쇼의 FIMS(Framework for Interoperable Media Services) 파트너로 참가한다. FIMS란 상호호환이 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프레임워크라는 뜻으로 자체 보관소 혹은 클라우드 등 인프라에 관계없이 방송 제작 업체들이 효과적으로 미디어를 아카이빙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