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넥솔위즈빌과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이노릭스, 넥솔위즈빌과 파트너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주로 관공서 등의 시스템에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넥솔위즈빌(대표 이문규)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넥솔위즈빌은 네트워크를 통해 공공기관 및 기업 등에게 필요한 전문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시스템인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와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ERP나 CRM 등의 시스템을 구축하는 SI(System Integration) 등에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다.

이 외에도 넥솔위즈빌은 컴퓨터나 소모성 자재 등의 설비를 유지 보수하는 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공급되는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와 다운로드 솔루션 이노FD, 사진파일 전송 전문 솔루션 이노PU는 넥솔위즈빌이 지난해부터 진행해 왔던 수원시청의 ‘법규위반행정관리시스템’에 적용된다.

특히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중 여러 개의 파일을 통합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편리한 UI(User Interface)가 주정차단속 및 과태료 조회 서비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은 이 외에도 전송 중 파일을 추가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UI와 전송 실패시 이어올리기나 자동복구, 어떠한 운영체제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공공기관의 경우 대국민 서비스를 주로 수행하고 있는 만큼 웹상의 데이터 관리 및 전송이 중요하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넥솔위즈빌이 진행하고 있는 관공서 등의 서비스 품질이 더욱 향상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