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렌탈'로 최신 TV·PC 부담없이 즐기세요
상태바
KT, '스마트렌탈'로 최신 TV·PC 부담없이 즐기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결혼과 이사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이해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올레tv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삼성전자의 최신 LED TV와 ATIV 노트북 등을 월 7000원~3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으로 할부 구매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스마트렌탈은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가격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목돈 부담이 없고 ▲무상 AS 제공으로 교체나 수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렌탈 제품은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사양은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해 고객들이 최신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스마트렌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4월30일까지 스마트렌탈 가입 고객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고농도의 미세먼지에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17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저렴하고 목돈이 들지 않는 스마트렌탈서비스를 올 봄 이사와 결혼을 앞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KT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