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구름에 담은 나만의 추억’ 포토 콘테스트 실시
상태바
WD, ‘구름에 담은 나만의 추억’ 포토 콘테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가 ‘마이 클라우드’ 출시 기념 포토 콘테스트를 4일부터 5월7일까지 WD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WD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WD 페이스북 (www.facebook.com/wdkorea)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마이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싶은 사진과 50자 내의 간단한 설명을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등 마이 클라우드 4TB 및 아이패드 레티나 16GB(1명), 2등 마이 클라우드 2TB 및 G패드 16GB(1명), 3등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My Passport Ultra) 1TB(3명), 4등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D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goo.gl/Jaux0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마이 클라우드는 사용자의 모든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에 흩어져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한 곳에 정리하고 보관하며 전세계 어디에서나 다양한 기기로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마이 클라우드에 인터넷 연결하면 월정액료 부담 없이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WD는 다양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WD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WD 브랜드 및 제품 소식은 물론 스토리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