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X 인기유투버 영태형 '롯데 홈쇼핑 쇼호스트에 도전하다!'
상태바
코지마 X 인기유투버 영태형 '롯데 홈쇼핑 쇼호스트에 도전하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1.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인 ‘MSG(Moblie Shopping Go)’ 행사로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를 선보인다고 오는 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1월 론칭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 ‘MSG’ 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그리고 카카오tv에서 동시 시청 가능한 컨텐츠로, 오는 7일 인기 유투버 영태형이 쇼호스트로 출연하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일 당일인 7일 단 하루 동안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앱쿠폰 10% 적용과 일시불 추가할인, 롯데카드 7%청구할인, 앱구매시 최대 20%적립, 무이자 24개월 할부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또한 역대 최고 혜택으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될 인기상품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8가지의 자동코스와 기존 일체형이였던 팔 에어셀을 손과 팔을 분리하여 마사지가 가능해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2step 발마사지와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등 온열기능, 2단계 무중력기능으로 지친 생활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마의자이다.

또한, 135cm의 더 길어진 L/S프레임으로 사용자 체형에 잘 맞는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가 가능하며,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한 상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무중력 포지션 기능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8가지 자동모드와 4가지 실속모드, 4가지 럭셔리 자동모드, 전신 에어코스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과 다리길이 및 각도조절, 지퍼 내피 교체가능, 탈부착형 베개패드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스마트기능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방송은 7일 오후 8시부터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L캐스트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수신동의 할 경우 카카오톡 알림톡으로도 받아볼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이 역대 최저가로 판매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 이와 더불어 앱구매시 최대 20%적립과 무이자 24개월 할부까지 최고혜택으로 코지마 인기 안마의자 구매가 가능하니 안마의자를 구매하시고 싶은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