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 ‘패스북’ 쿠폰 서비스 시작
상태바
KT, 아이폰 ‘패스북’ 쿠폰 서비스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3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아이폰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패스북(Passbook)’을 활용한 쿠폰 서비스를 시작하고 올레 액세서리샵에서 6가지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패스북 쿠폰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패스북이란 애플 아이폰의 기본 앱으로 탑승권, 영화 티켓, 쿠폰, 각종 멤버십 카드 등을 모두 한 곳에 모아 놓은 전자지갑 서비스다. 이번에 발행하는 올레 액세서리 패스북 쿠폰의 번호를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 액세서리 주문시 등록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로지텍 UE4000 헤드폰 55%, 오자키 케이스 35%, 프로텍트M 강화유리필름 30%, 로지텍 G550 게임패드 30%, LAB.C 케이블 케이스 30%, LAB.C 파워뱅크 10400mAh 외장배터리 30% 등 할인 쿠폰 6종을 아이폰5, 5S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KT는 아이폰5, 5S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SMS를 통해 패스북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아이폰5, 5S를 이용중인 고객에게도 31일에 SMS를 발송해 쿠폰을 제공 받도록 할 예정이다.

이현석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안드로이드 OS의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쿠폰을 발급하고 있어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없었던 아이폰 고객에게도 혜택을 주고자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