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KS 전 항목 테스트 통과 프리미엄 블랙박스
상태바
국내 최초 KS 전 항목 테스트 통과 프리미엄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동전자통신 ∥ 유라이브 I-캐논


미동전자통신 국내 최초로 공식 KS 제품 테스트 전 항목을 통과한 ‘유라이브 I-캐논(Cannon)’을 출시한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블랙박스 관련 KS 규격인 ‘KSC5078(자동차용 영상 사고기록장치)’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문을 포함한 카메라 기본 성능을 비롯해 데이터 유지, 완전 방전방지, 저온ㆍ고온 동작, 진동시험, 충격시험, 무결성 기능 검증 등 14개에 달하는 다양한 항목의 제품 테스트를 거친다.

이번 테스트의 전 항목을 통과한 유라이브 I-캐논은 최종 공장 실사후 KS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다. 유라이브 I-캐논은 초고화질 풀 HD 화질, 초당 30프레임 녹화, 음성안내 지원, 시큐리티 LED, 24시간 모션디텍터, 이중안심저장 및 상시녹화 기능 등 미동전자통신의 높은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블랙박스다.

김범수 미동전자통신 대표이사는 “현재 차량용 블랙박스 업계의 모든 제품이 KS 인증을 획득하지 못한 상태고 실제 KS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조차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며 “미동전자통신은 제품의 안전기준을 준수하고 최고의 성능을 갖춘 블랙박스를 개발하기 위해 R&D 분야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더욱 강해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KS 인증 획득을 통해 블랙박스 제품 수준을 한차원 끌어올리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