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R 색상 마케팅 통할까? 아이폰X 2세대 가격 낮추는 사전예약 방법
상태바
아이폰XR 색상 마케팅 통할까? 아이폰X 2세대 가격 낮추는 사전예약 방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아이폰XR이 아이폰5C 이후 가장 많은 초기 색상으로 출시된다. 애플이 최근 선보인 아이폰 신형-아이폰X 2세대 중 유일하게 6가지 색상으로 전개되는 아이폰XR은 이 레드, 옐로우, 화이트, 코랄, 블랙, 블루의 6가지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폰 신형-아이폰X 2세대 아이폰XR·XS·XS맥스 중 아이폰XR 색상 관련 가장 인기 있는 색상으로 예상되는 색상은 미 IT 전문 매체 '폰아레나' 조사에 따르면 '레드' 색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아이폰XS 및 아이폰XS맥스 부문에서는 골드 색상이 절반에 가까운 득표로 가장 인기를 끌었다.

이는 종전의 아이폰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색상들에 대한 인기로 풀이된다.

아이폰 신형-아이폰X 2세대 아이폰XR·XS·XS맥스 스펙은 모두 노치 디자인 바탕으로 아이폰 XS와 아이폰 XS맥스는 각각 5.8인치와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아이폰XR에는 6.1인치 LCD를 탑재한 'A12 칩셋'을 기본으로 출시된다.

국내의 경우, 아이폰 신형-아이폰X 2세대 아이폰XR·XS·XS맥스 관련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일정이 정확하지는 않으나, 내달 26일이 유력한 상황이다.

이에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를 통과하고 온라인 판매승인을 받은 15년 차 정식업체 '올댓폰'에서 아이폰 신형인 아이폰XR·XS·XS맥스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시 에어팟을 지급하는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이폰XR·XS·XS맥스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시 사은품 혜택으로 기기값 가격 반값 및 무료와 1년 요금지원 기회, 아이페드, 돌체구스토 등 전자제품 사은품, 항공권 및 렌트카가 포함된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 보조배터리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제공 등을 지원받을 수 있어 출고가 가격이 높은 아이폰 신형-아이폰X 2세대 가격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를 통과하고 온라인 판매를 승인 받은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