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신생아이름 전화 모바일 인터넷 직접상담 가능
상태바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신생아이름 전화 모바일 인터넷 직접상담 가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세상 만물이 변화하듯 누구나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새로움을 추구한다. 특히 신생아가 출산한 집안에서 아이에게 건강하게 클 수 있는 이름, 밝고 예쁜 이름을 지어주려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다.

신생아이름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나라작명원은 부모와 신생아의 타고난 사주를 꼼꼼히 분석하여 좋은 이름 연구에 정성을 다하는 곳으로 입소문난 작명전문연구소이다.

대전작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 작명시 부모가 직접 지어주고 싶은 마음을 고려하여 부모가 구상한 이미지도 살펴보고 작명원에서도 사주에 맞는 다양한 이름을 추천하여 전화 모바일, 인터넷으로 신청 시에 최대 5개의 이름, 이름해설 및 이름운세, 신생아 사주풀이 등을 1차로 문자로 전송하고 2차로 방문상담과 똑같은 서류를 등기나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위와 같은 작명은 대부분 가족이나 지인의 소개로 이루어진다. 특히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보이는 기질과 행동이 작명 시 들었던 이야기와 같아 믿음을 갖을 수 있다는 게 오 원장의 설명이다. 

이에 나라작명원은 입소문이 나면서 논산·세종·공주 등의 지역에서 작명을 위해 찾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발걸음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신생아이름 작명잘하는곳으로 알려진 나라작명원은 역사적 인물과 외래식 이미지도 연구하고, 소리, 한자, 소리의 연결 등 삼차원 작명을 구사하며 개명, 회사이름, 가게이름, 아호, 필명, 건물명 ...등 폭넓은 작명으로 시대에 앞서는 세련된 이미지 독특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유명세를 타면서 강릉작명, 인천작명소, 진주작명소, 김해작명,  익산작명, 충주작명소, 제주작명, 창원작명소를 찾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이렇듯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이름을 추구하는 부모의 마음을 고려하여 꾸준한 노력으로 정성을 다하는 나라작명원은 양방향 작명을 추구하여 만족도 높은 작명을 실시해 온 결과  ‘2017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17년 대한민국 작명 부문 인물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개명은 생각보다 많은 변화를 가져온다. 자신감을 구축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표출하여 운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개명서류작성이나 개명절차가 어려워 망설이는 사람을 위해 상담 시 분명한 개명사유와  개명 후 서류정리 절차 등을 안내하여 만족도 높은 개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대전사주잘보는곳 대전철학관인 나라철학관도 운영 중인 오태원 원장은 사단법인 한국역리학회 명리학·성명학·관상학 중앙학술위원과 한국역리학회와 월간역학 전 해설위원,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그는 “ 제왕절개 시 출산택일은 작명보다 가치가 크므로 고려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