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지니 넥스트’ 대규모 체험단 봄축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지니 넥스트’ 대규모 체험단 봄축제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내비게이션·블랙박스 전문기업인 씨앤에스링크(www.cns-link.co.kr)와 공동으로 프리미엄급 3D 내비게이션 지도(Map) 소프트웨어 신제품 ‘지니 넥스트(GINI Next)’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모집해 봄축제 여행을 테마로 한 미션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 넥스트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blog.hyundai-mnsoft.com)를 통해 4월6일까지 참가자 모집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중 매립형 내비게이션 20명, 거치형 내비게이션 30명 등 총 50명을 뽑아 대규모 고객 체험단을 구성한다. 고객 체험단에 선정되면 지니 넥스트가 탑재된 현대엠엔소프트의 매립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BI-8500’ 또는 씨앤에스링크의 거치형 내비게이션 ‘마이딘 RX300’을 자동차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경우 자동차 내부에 장착하는 매립비용의 50%를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지원해준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지니 넥스트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봄축제를 찾는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최신형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단 참가자들은 폰터스 BI-8500과 마이딘 RX300의 제품 개봉기와 매립 장착기를 비롯해 지니 넥스트 주요 기능인 듀얼 레인정보와 무가속 구간 ‘에코 드라이빙’ 안내 기능 등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고 봄축제 여행 컨셉에 맞춰 전국 봄 축제 지역 방문 후 여행 후기를 작성하는 스토리텔링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이벤트 종료후 매립형 내비게이션은 사용자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치형 내비게이션의 경우 미션 수행 우수 대상자 15명을 선정해 내비게이션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나머지 사용자에게는 구매 비용 50%를 지원해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는 지니 넥스트는 지니(GINI)의 프리미엄 클래스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8인치 내비게이션 화면에 맞춘 프리미엄 고해상도(1024×768)의 3D 지도를 제공한다.

지니 넥스트는 국가지리정보시스템 NGIS(National 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2.0을 적용해 아파트 단지 내 도로를 비롯해 논과 밭의 좁은 사잇길, 남해안의 작은 섬들의 도로들까지 전국의 모든 도로를 정밀하게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능형 안전 편의장치’로 불리는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에 사용되는 도로 정보를 지도에 도입해 도로 경사 및 곡률을 실제 도로와 현실과 같게 표현해 안전 운행을 돕는다.

한편 내비게이션 전문기업인 아이머큐리는 최근 지니 넥스트와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을 연동한 내비게이션 신제품 ‘G-클래스 HD’를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달 30일까지 모집하며 총 2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우수 체험단으로 선발된 10명에게는 G-클래스 HD 풀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