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S5’ 판매 본격 시판
상태바
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S5’ 판매 본격 시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이동통신 3사가 일제히 삼성전자 ‘갤럭시S5’를 27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간다.

삼성전자 갤럭시S5는 방수, 방진 및 지문인식 등의 새로운 기능과 1600만 화소 카메라를 갖춘 현존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골드 4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후면 커버에 펀칭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KT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5를 올레닷컴과 28일부터 전국 올레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KT는 갤럭시S5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2배 빠른 기변 및 단말보험 3개월 무료, 전용 액세서리인 ‘삼성 기어핏’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갤럭시S5를 2배 빠른 기변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1년 뒤 KT에서 출시하는 최신형 휴대폰으로 기기 변경할 때 잔여할부금 및 할인반환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2배 빠른 기변은 기기변경시 고객이 가입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4월26일까지 갤럭시S5를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단말 분실, 파손 등에 대비한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월정액 7만7000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 대상으로 최신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기어핏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자사 갤럭시S5 이용 고객이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고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15GB의 넉넉한 데이터양과 함께 지정번호 1회선 무제한 음성 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갤럭시S5의 다양한 기능들을 더욱 실감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4월26일까지 기존 단말 24개월 이상 사용 고객 또는 분실·파손으로 인해 기기변경이 필요한 고객에 한해 기기변경이 가능하며 4월27일부터는 누구나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