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가격비교-위메프 쿠쿠 전기밥솥 중복할인 진행
상태바
에누리가격비교-위메프 쿠쿠 전기밥솥 중복할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9.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쿠첸 전기밥솥 14종을 최저가 대비 최대 9만원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

[CCTV뉴스=신동훈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위메프와 함께 쿠쿠 전기밥솥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위메프에서 쿠쿠, 쿠첸 전기밥솥 상품을 구매하면 위메프 할인가격에 에누리에서 지급하는 최대 3만원, 6% 추가쿠폰으로 중복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쿠쿠와 쿠첸 브랜드 전기밥솥 14종으로 에누리 가격비교 전기밥솥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 쿠쿠 전기밥솥 (CRP-QS1020FSM), 쿠쿠 IH압력 전기밥솥 (CRP-JHR0620FD) 등 2018년형 신제품부터 가성비 높은 이월 상품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이월 상품 경우 현재 최저가격 대비 9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앱,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쌀 소비량이 줄어드는 가운데 6인용 이하 중소형 전기밥솥 매출이 올해 8월에 전년 동기 대비 21%가 증가했다”며 “외식물가 상승으로 전기밥솥을 찾는 자취생, 신혼부부가 온라인 쇼핑몰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