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TOP10’,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 사전예약 진행…게임런처 유저들도 동일지급
상태바
‘예약TOP10’,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 사전예약 진행…게임런처 유저들도 동일지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모바일 게임 전문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이 7일부터 4:33(네시삼십삼분)의 신작모바일게임 ‘복싱스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복싱스타’는 복싱에 갓 입문한 주인공이 세계 챔피언이 되는 과정을 그린 스포츠 게임이라고 전했다. 

예약TOP10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에너지 바 10개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너지 바는 게임 내 브레이크 타임일 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신보다 센 상대와의 게임에서 유용하다. 

관계자는 “스토리를 따라 전 세계 여러 유저들과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며 세계 챔피언으로 성장하는 스토리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본 혜택은 모바일 게임에 특화된 삼성전자 게임런처를 통해서 예약한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지급될 예정이다. 

예약TOP10에서는 ‘마블 배틀라인’과 ‘천애신서’ 그리고 ‘인공영웅’ 등의 신작 게임뿐만 아니라 ‘루나 크로니클’, ‘고딕은 마법소녀’ 등의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유엘유게임즈의 ‘가디언’, 123게임즈의 ‘비행소녀학원’ 그리고 북팔코믹스의 ‘시크릿러브’ 등의 한정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