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웨딩시즌 맞이 신혼가구 반값 행사 펼쳐
상태바
가구톡세상, 웨딩시즌 맞이 신혼가구 반값 행사 펼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9.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전국지점에서 신혼가구 반값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재 1,000개 이상의 각종 가구를 보유한 가구톡세상은 각종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가죽소파, 거실장, 서랍장, 침대 등 인테리어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특히 전국의 가구톡세상 매장은 프리미엄관과 아울렛관으로 구성돼 있어 둘러보기 편하고, 대규모 가구 멀티숍매장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신혼가구 가구톡세상의 일산, 하남, 오산, 부산, 천안을 비롯해 대전, 강릉, 대구 등 전국 매장은 1,000~2,0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제공한다.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수입가구 등의 전제품의 확실한 AS까지 보장된다. 특히 가구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어 둘러보기 편리하다.

또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도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매트리스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신혼가구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의 신혼가구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발품 팔지 않고 예비신혼부부들이 전국 매장에서 그동안 눈여겨 보았던 가구들을 한 번에 둘러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곳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에 소개된 바 있으며, 29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다. 8개 매장에서 한번의 사입으로 제품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고,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