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25일 18시부터 고객들이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 오픈할 예정(cs.sktelecom.com)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 조회 가능하며 조회시스템에서는 총 보상금액 및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 처리할 방침이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번 사건에 대한 보상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고 당부했다.
SK텔레콤은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을 위해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있으며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경우 URL 클릭시 주의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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