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모발‧손톱 건강식품 ‘참 착한 건조효모정’ 론칭
상태바
데일리원, 모발‧손톱 건강식품 ‘참 착한 건조효모정’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3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은 추석효도선물로 기획한 ‘참 착한 건조효모정’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참 착한 건조효모정’은 아연, 셀렌, 비타민B 등의 복합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탈모나 모발, 손톱영양에 도움을 준다.

맥주 유래 효모를 사용하였으며 이외에도 현미볶은분말 및 곡류효소분말 등이 첨가되어 있으며 종전의 맥주효모분말은 맥주 냄새가 나는 등 먹기에 불편한 점이 다소 많았지만 이번 제품은 정제형으로 압축하여 씹어 섭취하면 되므로 편리성을 갖췄다.

무엇보다 1일 1회 10정씩 먹을 수 있는 ‘참 착한 건조효모정’은 고소한 맛으로 거부감이 없으며 영양 보충을 희망하는 노년층이나 건강 증진 및 유지가 필요한 경우, 평소 건강관리에 자주 신경 쓰는 경우 ‘참 착한 건조효모정’을 구입해볼 만 하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제품 특성상 씹지 않고 삼킬 경우 인체에 이상을 주지 않으며 개봉하기 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두면 오랫동안 안전하게 제품을 섭취 할 수 있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에 좋은 원료라 모발과 손톱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며 탈모에 고민을 가진 고객에게도 추천한다”며 “이번 ‘참 착한 건조효모정’을 포함해 모든 제품은 전 직원이 직접 먹어보고 체험하여 꼼꼼하게 체크 후 거품을 뺀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든 건강기능식품은 제품마다 정해진 권장량이 있으므로 그에 맞춰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