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사운드스탠드’ 출시…TV와 완벽 조화 강조
상태바
삼성전자, ‘사운드스탠드’ 출시…TV와 완벽 조화 강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초슬림 프리미엄 사운드스탠드(SoundStand) ‘HW-H600’ 모델을 출시한다.

사운드스탠드 HW-H600은 TV 밑에 놓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직사각형 모양의 오디오기기로 35mm의 초슬림 두께는 40~60형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사운드스탠드는 우퍼를 내장해 공간효율성을 높였으며 두 개의 우퍼가 각각 다른 방향으로 작동해 진동을 최소화 하고 강력한 베이스를 전달한다. 액티브 크로스오버 기술이 적용된 HW-H600은 고음, 중음, 저음의 각 스피커별 독립 앰프를 사용했으며 ‘슬림 어쿠스틱’ 기술을 통해 초슬림 두께의 사운드스탠드에서도 잡음없이 명료한 소리를 제공한다.

사운드스탠드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리모컨 하나로 TV와 사운드스탠드의 전원과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정영략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사운드스탠드는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TV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급 음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014년형 UHD TV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HW-H600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제품 출고가는 4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