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실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8.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환용 기자]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찾아라! 인텔 정품 CPU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조사가 직접 보장하는 인텔 정품 CPU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개최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인텔 정품 CPU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알아보는 것이 필수다.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통합 PC A/S 서비스 ‘셀프 PC 케어 서비스’, A/S 기한 전 단종 시 차상위 모델로 교환해 주는 ‘3년 무상 A/S’, 운영체제 다음 필수 설치요소인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A/S 발생 시 지정 택배사 무료 택배 서비스, 매달 꾸준히 개최되는 정품 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 고객들의 사용편의를 위해 시작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오전 주중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