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레코디드 퓨쳐의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 출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레코디드 퓨쳐의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8.2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소스로부터 위협 관련 정보를 수집 및 자동화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위협 정보 제공

[CCTV뉴스=김지윤 기자] 디지털포렌식 및 네트워크 보안 전문업체인 인섹시큐리티는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 제공 기업인 레코디드 퓨쳐(Recorded Future)의 실시간으로 최대 85만개 소스 정보를 분석하여 위협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인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Threat Intelligence Machine)’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인텔리전스 머신은 전세계의 광범위한 외부 소스로부터 신종 및 변종 악성코드, 제로데이 취약점, 의심스러운 IP와 도메인 등의 위협 데이터를 수집 및 자동화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위협 정보를 제공한다.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은 인터넷 상에 공개된 광범위한 소스와 일반적으로는 접근하기 힘든 방대한 소스에서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수집하여, 자체적인 인텔리전스 AI로 분류, 분석, 가공하여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정보로 제공한다.

또한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은 ▲위협 탐지 모니터링 및 분석, 위협 정보 검색을 위한 위협 인텔리전스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내부 보안 솔루션과 연동 및 통합을 위한 APT 커넥트 ▲특정 보안 분석 요소에 맞춰 맞춤화된 보고서 및 브랜드와 업종, 기술 등 다양한 기준의 최신 보안 트렌드 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보안 위협이 폭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특정 보안 솔루션만으로는 모든 보안 침해 사고에 대응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가장 빠르고 신속하게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것이 최선책이다”라고 말하며, “이에 레코디드 퓨쳐의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독보적인 성능을 인정받아 국내에서도 주요 공공 기관 및 대기업,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에서 다수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국내 기업 및 기관들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