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에코필라테스 범어점’ 전문가의 손길로 날씬한 몸매관리 제안
상태바
대구 수성구 ‘에코필라테스 범어점’ 전문가의 손길로 날씬한 몸매관리 제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독일인 죠셉필라테스에 의해 만들어진 필라테스는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방법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필라테스라는 운동의 가장 큰 장점은 최소한의 부하를 통해 신체의 전 근육을 효율적으로 훈련, 신체의 균형을 찾아주고 제 기능을 할 수 있게 재활을 주목적으로 하는 재활운동이다.

체중감량과 체형 교정을 위해 닭가슴살, 가르시니아 등으로 만든 다이어트 식품 및 식단으로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근육운동, 근력 운동없이 유산소 운동만 하거나 식단 관리만 하는 등 체계적이지 못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을 불러올 수 있다. 체지방을 줄이는 대신 근력을 키워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 및 체형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을 추천받아 방문, 도움을 받는 것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시대가 발전하며 경제, 과학 등 전 분야에서 급속도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시대에 일자목,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 각종 체형 문제들이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에코필라테스 범어점’은 이러한 체형교정에 효과가 입증된, 인체공학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새로운 차원의 운동인 자이로토닉 익스펜션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라테스 레슨과 자이로토닉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고객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산전 산후 필라테스, 임산부 운동, 다이어트, 근력 증진, 통증관리, 재활운동, 체형교정 등 다양한 연령층의 다양한 목적을 가진 고객의 운동 목적에 맞게 전문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 강사님들을 배정해 효율적인 레슨이 진행될 수 있게 하고 있다.

‘에코필라테스 범어점’은 여성들이 더욱 편안한 공간에서 운동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음은 물론 건강과 직결된 곳이기에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다. 편의에 편의를 더한 서비스로 대구지역과 더불어 인근지역인 경산에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에코필라테스 범어점’을 운영하는 문선영 대표는 “체형교정과 근육 강화에 탁월한 운동인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을 통해 유연성과 근력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체형교정과 다이어트와 함께 마음의 안정과 자신감도 함께 찾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