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게이밍 이볼브드, 3개 게임 개발사와 독점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AMD 게이밍 이볼브드, 3개 게임 개발사와 독점 파트너십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가 3개의 게임 개발사와 AMD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파트너십을 새롭게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MD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파트너십은 게임 개발사가 향상된 PC 게임 환경을 개발하도록 도와주는 ISV 협력 프로그램이다.

레벨리온 디벨럽먼트(Rebellion Developments),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제비안(Xaviant) 3개 게임개발사는 AMD 하드웨어에서 자사의 PC게임이 보다 좋은 화면을 구현하고 잘 구동될 수 있도록 최적화하고자 AMD와 손을 잡았다.

리치 코퍼스 AMD ISV 게임 및 제휴 담당 이사는 “AMD는 고품질 PC게임 경험 창출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레벨리온, 스퀘어 에닉스, 제비안과 같은 선두적인 개발사와의 협력을 통해 최신 기대작들의 화질 및 성능 최적화로 집중적인 게임 경험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레벨리온 디벨럽먼트는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차 세계 대전 북아프리카의 이국적인 전선을 배경으로 한 ‘스나이퍼 엘리트(Sniper Elite III)’를 개발하고 있다.

스퀘어 에닉스가 배급하는 신작은 ‘머더드:소울 서스펙트(Murdered: Soul Suspect)’로 게이머들이 가장 어려운 과제인 주인공 살인이라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초자연적인 스릴러 게임이다.

제비안은 게이머들이 수수께끼 같은 후원자에게서 받은 팔찌를 통해 불가사의한 파워를 발휘하게 되는 시간 탐험 게임 ‘리치돔: 더 식스 에이지 오브 로스(Lichdom: The Sixth Age of Roth)’의 개발사다. 이 신작 게임은 AMD의 선구적인 트레스FX(TressFX) 헤어 기술과 AMD 트루오디오(TrueAudio) 기술을 지원한다.

레벨리온 디벨럽먼트, 스퀘어 에닉스, 제비안은 자사의 신작 게임 출시에 맞춰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