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결혼박람회 9월 1일(토)~2일(일)까지 한국패션센터 개최
상태바
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결혼박람회 9월 1일(토)~2일(일)까지 한국패션센터 개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신랑신부 눈높이에 딱 맞춘 결혼준비 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VIP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는 9월 1일 토요일부터 9월 2일 일요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사전 무료 초청장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선착순 이벤트로 참가 양 이틀간 200쌍의 커플에게 백화점 상품이 증정되며, 방문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OK웨딩에서는 거품 없고 투명한 가격에 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 업체와의 계약 체결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가 함께한다. 이에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 계약 성사 시 계약금 2배 이벤트, 20만 원 상당의 양가 혼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모바일 청첩장 지원과 양가 직계 촬영, 식전 영상 촬영, 맛사지 쿠폰 등의 아낌없는 제공도 이루어진다.

일명 미친 가격이벤트도 계속해 이용자들을 만족시킨다. 이는 토탈패키지로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 포함 가격이 149만 원에 진행되며, 스드메 패키지로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부토니아가 110만 원에 진행된다. 또 촬영 패키지와 드메 패키지는 각각 59만 원이다.

대구웨딩홀을 찾고 있다면 OK웨딩의 다양한 웨딩 협력업체와 함께 할 수 있다. 이는 예식 일은 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무료 섭외 서비스도 마련됐다. 또,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이 최대 50만 원이 지원되며 폐백 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10만 원 상품권 증정, 사용료 할인 무료 등의 혜택이 있다.

획일화된 스드메에 벗어나 나만의 스드메 스타일을 찾는다면 이 역시 다른 대구웨딩샵 둘러볼 필요 없이 이름난 대구웨딩스튜디오들과 함께할 수 있다. 이는 결혼 준비에 있어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을 연출해줄 스튜디오와 함께하며 대구웨딩드레스샵 역시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줄 업체들로만 선별됐다.

혼수가 걱정된다면 혼수 플래너가 밀착 케어해주는 알짜배기 혼수 준비 마련도 가능하다. 또, OK웨딩과 함께하면 한눈에 비교하고 업체 특전 받아서 최대 절약이 가능하다. 이에 허니문 예약 시 동남아 여행권이 증정되며 한복 구매 시 pkg 금액 할인,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 증정, 청첩장을 만들 시 최대 75%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