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대표 건축박람회 ‘2018 대구경향하우징페어’ 9월 6일(목) 엑스코(EXCO) 개막
상태바
대구∙경북 대표 건축박람회 ‘2018 대구경향하우징페어’ 9월 6일(목) 엑스코(EXCO) 개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대구∙경북 대표 건축박람회 ‘2018 대구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6일(목)부터 9월 9일(일)까지 나흘 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

33년간 다져온 브랜드 이미지, 매번 새로운 컨텐츠와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과 참관객 모두를 만족시켜온 ‘경향하우징페어’가 하반기 두 번째 순회전시회로 대구에서 개최된다. 지난 7월 역대 최다 인원의 관람을 이끌어내며 참가기업과 참관객들로부터 성공적이었다는 호평을 받은 서울에 이은 하반기 순회전시다.

전시 품목으로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건축설계/시공과 관련된 전 품목이다. 세부 품목으로는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건축•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개최한다. 대경전원주택협회에서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내진, 고단열, 친환경, 목조주택 등을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린다.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홈데코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2018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 특별전이 함께 개최된다. 가구, 주방가전용품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볼거리를 제공하여 전시회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9월 4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무료참관 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등록하고 방문한 참관객에게는 고흐와 클림트의 명화가 들어간 환경소중백을 증정한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ㆍ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