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고민, 안면윤곽수술로 갸름한 얼굴 만든다
상태바
사각턱고민, 안면윤곽수술로 갸름한 얼굴 만든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한 수술 방법이 존재하지만, 그 중 안면윤곽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다. 사각턱과 도드라진 광대를 개선해주는 전체적인 얼굴의 크기를 축소해주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그에 대한 안전과 부작용도 체크가 필수다.

특히 안면윤곽술은 뼈를 다루는 수술인 만큼 정교한 수술과 노하우가 필요한 수술인 만큼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있는지, 수술 후 사후 관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지, 무작정 수술을 권하지는 않는지 등을 병원 결정의 중요 요소로 생각해야 한다.

특히나 사각턱 수술의 경우, 아래턱뼈가 크고 각져 있는 경우이거나, 음식물을 씹을 때 이용되는 교근이 발달하여 근육으로 인해 각져보이는 경우 등 외형은 비슷해도 원인이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 계획과 분석이 필요하다.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 원장 박정근 성형외과 전문의는 “안면윤곽수술이 필요한 환자 중에서도 외형은 비슷하더라도 턱뼈가 원인인지, 근육이 문제인지에 따라 수술 방향이 달라져야 하는 만큼 철저한 사전 계획과 분석이 필요하다. 따라서 전문 의료 시스템이 갖춰진 믿을 수 있는 병원에서 상담부터 수술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받아야 부작용 없이 아름다운 안면윤곽을 얻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