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플레이,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 아이템 출시
상태바
라인 플레이,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 아이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아바타 SNS 라인플레이가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 소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인 플레이에서 네이버 웹툰 캐릭터 소품으로 아바타를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다.

모바일 아바타 SNS 라인플레이가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 소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인플레이는 이용자가 아바타(캐릭터)와 자신의 공간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모바일 SNS로 지난 2012년 11월에 선보인 이래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지난 2월 24일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인플레이에서는 네이버 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꾸미기 소품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개성 있게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다른 이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인플레이는 캐릭터별 소품을 무작위로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인 가챠에 노블레스 가챠를 추가하고 이용자들이 라이, 프랑켄슈타인, 세이라 등 노블레스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캐릭터, 패션,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4월18일까지 라인플레이의 기프트 코드 입력란에 ‘노블레스(NOBLESSE)’ 를 입력하면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노블레스의 주인공 ‘라이’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라인플레이는 지난 2월24일부터 네이버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가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추후 ‘용이 산다’, ‘마음의 소리’ 등 더욱 다양한 웹툰 캐릭터 가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