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레이저 판테라 드래곤볼 파이터 Z 에디션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레이저 판테라 드래곤볼 파이터 Z 에디션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8.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판테라 기능∙성능 유지, 인기 캐릭터 맞춤 디자인

[CCTV뉴스=정환용 기자] 웨이코스가 유통하는 게이밍기어 레이저(Razer)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라이선스를 가진 아케이드 스틱 ‘판테라’에 인기 캐릭터 드래곤볼 디자인을 채용한 ‘레이저 판테라(Panthera) 드래곤볼 파이터즈Z’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4 전용 아케이드 스틱 판테라는 레이저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와의 라이센싱을 통해 출시된 토너먼트 등급 컨트롤러다. 산와(Sanwa) 고급 하드웨어로 제작된 10개 액션 버튼과 8방향의 조이스틱으로 구성돼 응답속도가 빠르고 오차 없는 컨트롤을 지원한다.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버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손쉽게 열 수 있는 다용도 내부 보관함이 있어 별도의 장비 보관이 편리하다.

판테라 드래곤볼 파이터즈 Z 에디션은 90년대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만화 ‘드래곤볼’의 디자인을 제품 상단부터 버튼까지 적용한 제품이다. 출시 전부터 국내 드래곤볼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이 제품은 현재 아시아 시장에서 한국만 라이선스를 승인 받아,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드래곤볼’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이면서 오랫동안 사랑받은 캐릭터가 많아, 레이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울 만들게 됐다. PS4 공식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만족도가 높다.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