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시큐리티 파트너 프로그램’ 공식 런칭
상태바
삼성테크윈, ‘시큐리티 파트너 프로그램’ 공식 런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감시 시장의 흐름이 네트워크로 변모함에 따라 제조업체에서 최종 수요자에 이르는 가치사슬(Value Chain)상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과거 전통적인 시큐리티 유통 관련 업체가 주종을 이루던 상황에서 네트워크 장비, SW, 서버, 스토리지 및 통신업체까지 기존 시큐리티 산업을 넘어선 다양한 업체들이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제조업체 또한 기존 시큐리티 유통관련 업체와의 관계를 유지함과 동시에 타 산업군에서 시큐리티로 진입하려는 신규 업체들과의 협업을 필수적으로 고려해야만 하는 양상이 됐다.


독립적인 단위 사업자들이 이제 기존 협력관계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새로운 사업 영역 및 기술 협업으로 눈을 돌려야 하는 시대가 마침내 도래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삼성테크윈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자사 ‘시큐리티 파트너 프로그램(Samsnug Techwin Eco Partnership ; 이하 STEP)’을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STEP은 삼성테크윈과 여러 영상 감시 시장 관계자들간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체제를 구축함은 물론 나아가 파트너들간의 협업과 교류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5대 파트너 분류마다 차별화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십을 체결한 회원사의 사업 영역 확대 및 수익 창출 기여에 근본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는 것이 삼성테크윈의 설명이다.

STEP 파트너들은 차별화된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삼성테크윈으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다양한 정보, 기술 지원 등을 제공받는다. 5대 파트너 프로그램에는 ▲제품 구매시 파트너 할인, 프로젝트 특가 할인, 데모 장비 할인 구매, 영업전담 인력 배정, 교육 제공 등을 담당하는 ‘채널 파트너’(SI, 시공협력업체, 리셀러 대상) ▲기술자료 및 기술 지원, 데모 장비 지원, 공동 마케팅 지원, 라인업 VOC 사전 반영, QA 테스트 지원 등을 담당하는 ‘애플리케이션 파트너’(ISV 업체, 애플리케이션 업체, 오픈 플랫폼 업체 대상) ▲시스템 설계 지원 툴 제공, 기술문서 제공, 기술 지원, 교육 제공 등을 담당하는 ‘A&E 파트너’(설계사무소, 시스템 아키텍쳐, 컨설턴트, 엔지니어 대상) ▲공동 마케팅 지원, 상호 제품 교환 프로그램, 기술 자료 및 기술 지원 등을 담당하는 ‘기술 파트너’(저장장치, 네트워크 장비, 디스플레이 장비 업체, 통신 사업자 대상) ▲파트너 웹사이트 마케팅 자료 다운로드, 프로젝트별 케어 프로그램 제공, 월간 파트너 e-뉴스 제공 등을 담당하는 ‘고객 파트너’(프로젝트 발주처, 일반 고객 대상)다.

STEP에 대한 상세 정보와 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파트너 전용 웹사이트인 www.samsungsecuritypartner.com/kor_KO로 접속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테크윈은 이번 STEP를 통해 영상 감시 시장의 모든 파트너들이 혜택을 누리고 다 함께 사업 성공을 도모할 수 있는 새로운 토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네트워크 영상 감시 파트너들과의 상생 협력 체제로써 STEP이 그 이름처럼 중대한 도약, 미래를 향한 힘 있는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