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포켓포토 이동카페 운영
상태바
LG전자, 포켓포토 이동카페 운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지난 1월 출시한 2014년형 포켓포토를 알리기 위해 고객을 직접 찾아 나선다. 이에 내달 중순까지 전국 대학가에서 ‘포켓포토 이동카페’를 운영한다.

포켓포토 이동카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포포로 말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고객이 포켓포토 체험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사진에 메시지를 작성하면 스티커 인화지로 출력해 주는 방식이다. 출력한 인화지를 엽서에 붙여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사진엽서를 배송해준다.(이벤트 페이지: bit.ly/1d5RGIZ)

포켓포토 이동카페는 소형 트럭을 개조한 개방형 체험공간이다. 체험공간 옆에 파라솔을 비치하고 무료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포켓포토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2014년형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나 얇아진 20mm의 두께로 여성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간다.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시 30매까지 인화 가능하다.

LG전자는 사진 인화물을 수첩, 지갑 등에 붙여서 간직하거나 선물하고 싶다는 소비자 수요를 파악해 스티커 인화지(별매)를 출시했다. 스티커 인화지의 가격은 30매에 1만5000원.

한편 LG전자는 지난 1월 중순부터 내달 15일까지 2014년형 포켓포토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대당 1000원씩 기부하는 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2014년형 포켓포토를 가장 많이 구매한 단체 또는 모임에 포켓포토 공식 모델인 ‘걸스데이’가 직접 찾아가 공연 및 사인회를 개최하는 ‘걸스데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