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호텔신라 ‘EHS 시스템’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호텔신라 ‘EHS 시스템’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호텔신라(대표 이부진)의 환경 및 보건, 안전(Environment, Health, Safety · EHS)을 통합 관리하기 위한 정보시스템에 대용량 파일 전송 업로드 솔루션인 ‘이노디에쓰 플러스(InnoDS Plus)’와 다운로드 솔루션인 ‘이노에프디 플러스(InnoFD Plu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HS 시스템은 환경 친화적 경영전략의 효율적 수행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환경과 보건, 안전 등의 관리를 표준화함으로써 선진 환경안전경영을 만들기 위한 인프라다. 이 시스템에는 관련 교육과 경영자를 위한 핵심 사항도 포함하고 있다.

이를 도입한 기업은 별도의 설비투자 없이 환경과 안전, 보건 관리시스템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현장 및 원격지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LG정유, SK, 현대, 한화 등의 주요 대기업들은 EHS를 앞서 도입해여 큰 성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호텔신라에 제공되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웹으로 통합된 EHS 시스템에 있어 대용량의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관련 교육용 대용량 콘텐츠의 전송에도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웹상에서 이뤄지는 모든 작업에서 대용량의 파일을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하는 것은 필수”라며 “이번 솔루션 제공을 통해 환경 분야에서도 파일 전송의 중요성이 부각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