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여름맞이 ‘썸머 세일’ 진행…영양제 구매 시 본품 사은품 증정
상태바
네츄럴굿띵스 여름맞이 ‘썸머 세일’ 진행…영양제 구매 시 본품 사은품 증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에서 본격 여름을 맞아 ‘네츄럴굿띵스 That’s Summer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퓨어라인 비타민부터 유산균, 눈 영양제, 차가버섯, 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네츄럴굿띵스는 함께 진행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퓨어라인 비타민을 포함한 전체 구매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퓨어 비타민C’ 1개 정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퓨어 효모 아연’ 1개 정품을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네츄럴굿띵스의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0% 원칙을 지킨 10종의 퓨어 비타민에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기타 고결방지제, 증점제 등의 일체의 합성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제품의 주원료로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6, 쌀 유래 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멀티비타민 등을 사용했다.

부원료 역시 유기농 과일과 야채로 엄선된 유기농복합야채분말, 유기농혼합과일분말, 유기농아사이베리 등을 함유하여 흡수율과 원료의 안전성을 높였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시작된 폭염에 대비해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며 “자사의 프로모션을 통해 합성첨가물 없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을 덜고 비타민 사은품 혜택 또한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