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시큐리티 솔루션 데모 위크’ 개최
상태바
한국하니웰, ‘시큐리티 솔루션 데모 위크’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니웰시큐리티가 지난 3월12일부터 3일간 ‘시큐리티 솔루션 데모 위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 위크에는 전국 각지에서 100여명의 보안업체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데모 위크에서 하니웰의 네트워크 통합보안솔루션인 ‘HUS(Honeywell Universal Surveillance)’가 프레젠테이션과 데모시연을 통해 소개됐다. 이번에 소개된 HUS는 그 동안 한국 및 여러 지역에서 HUS를 실제 적용하면서 하니웰의 글로벌 R&D센터에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2013년말 새롭게 출시한 HUS 4.2 버전으로 ONVIF 프로파일 S 지원을 통해 이기종 연동이 더욱 원활해졌으며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혔다 . 또한 HUS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룰엔진이 한층 더 발전돼 이벤트 프로그램 설정을 더욱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했다.

짧은 시간 동안 축약된 하니웰의 통합보안솔루션을 접한 참가자들은 높은 호응도를 보이면서 추후 더 깊은 내용의 솔루션 소개와 교육의 기회를 요청하기도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니웰은 좋은 호응도를 보였던 이번 행사를 기반으로 데모위크, 정책설명회, 로드쇼 등 제품 및 솔루션을 접할 수 있는 더 많은 이벤트를 계획중에 있으며 자사 네트워크 통합보안 솔루션에 대한 공식 기술교육 프로그램도 올해 글로벌의 인증을 받고 한국에 론칭해 체계적인 솔루션 교육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하니웰은 이번 데모 위크에 일정 상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상시 오피스 데모세미나 체계를 갖추고 고객이 요청하는 시간에 언제든 편하게 하니웰의 솔루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데모 세미나를 희망하는 고객은 하니웰(info.security@honeywell.com, 02 799 6114)로 연락하시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