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안랩, ‘RSA Conference 2018 AP&J’ 참가
상태바
안랩, ‘RSA Conference 2018 AP&J’ 참가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7.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안랩 EDR’과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첫 선
이미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안랩 MDS’와 더불어 APAC 지역 공략 강화

[CCTV뉴스=김지윤 기자] 안랩이 7월 25-27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글로벌 정보보안 컨퍼런스 ‘RSA Conference 2018 AP&J(Asia Pacific & Japan)’에 참가한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APAC(아시아태평양지역) 시장 관계자 등 참석자 약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안랩 EDR’과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안랩은 이들 제품군과 APAC 지역에서 이미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지능형 보안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로 해당 지역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 2017년 ‘RSA Conference 2017 AP&J’ 참가 사진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안랩 EDR’은 고객의 위협 대응력과 사용성 향상에 중점을 둔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이다. ‘안랩 EDR’은 독자적 행위분석엔진을 이용해 엔드포인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행위 정보를 수집·분석해 보안 위협에 대한 직관적 가시성을 제공한다. 안랩은 오랜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가 집약된 ‘안랩 EDR’을 앞세워 APAC 지역의 엔드포인트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도 처음으로 소개한다. 안랩은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클라우드 보안관제 고객을 이미 확보해 안정적인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APAC에도 클라우드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만큼 APAC 지역에서도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안랩은 전시 외에도 ‘Transformation to the Endpoint Platform: EDR’을 주제로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와 이에 대응하는 안랩의 보안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안랩은 현재 APAC 지역에서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를 중심으로 국가기관 및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EDR과 클라우드 보안관제 등 신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APAC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