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도 푹 빠진 예뻐지는 카메라 ‘알파 A5000’
상태바
송혜교도 푹 빠진 예뻐지는 카메라 ‘알파 A5000’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여성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A5000 신규 광고 온 에어


소니코리아가 배우 송혜교와 함께 초소형·초경량의 여성 맞춤형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TV 광고를 17일부터 시작한다.

A5000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180도 회전이 가능한 셀카 LCD로 자신을 촬영하는 배우 송혜교의 모습을 통해 본인의 모습을 가장 선명하고 아름답게 남기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실현한 A5000의 특징을 명확히 보여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DSLR과 동등한 수준의 화질 및 아웃포커싱, 셀카, 자동 소프트 스킨 기능 등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는 A5000의 장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고 실현시켜주는 여성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말했다.

광고 속 배우 송혜교를 셀카 삼매경에 빠트린 A5000은 소니가 여성 사용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2013년에 가장 많이 판매한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3N의 후속 모델이다.

A5000은 셀카 촬영이 가능한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한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최상의 사진 구도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여기에 보급기 최고 수준인 2010만 화소의 DSLR과 동일한 대형 이미지 센서(APS-C)와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210g의 바디에 탑재하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 터치 한번으로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능까지 더해 전작에 비해 더욱 완벽해졌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5000의 제품 특징을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예뻐지는 카메라 A5000 TV 광고 스크랩 이벤트’를 18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A5000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TV 광고 감상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스크랩한 주소(URL)와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A5000(1명), 2등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3명), 소니 500GB 외장하드(5명), 3등 소니 4GB SD 메모리카드(3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